민들에 대한 민생지원금이비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8회 작성일 25-07-10 00:27본문
국민들에 대한 민생지원금이비수도권주민들에게는 3만원이 더 지급된다.
아울러 농어촌 인구감소지역은 당초 2만원을 추가 지급키로 했으나 이 금액이 5만원으로 올라갔다.
이미지투데이 국민들에 대한 민생지원금이비수도권주민들에게는 3만원이 더 지급된다.
담은 ‘2차 추경안’을 통과시켰다.
이번 추경안은 국회 심의과정에서 민생회복 소비쿠폰 국비 보조율을 5~10%포인트 끌어올리고비수도권·인구감소지역 지원금을 인상하는 등 총 2조 4000억원을 증액했다.
대신 국채발행을 최소화하기 위해 집행 상황 재점검 등을.
자료이미지 울산시가 수도권 일극체제를 넘어서는 '제조산업형 인공지능(AI) 허브'로 도약하기 위해 정부에비수도권AI 특구 지정을 요청했다.
급격한 산업 지형 변화 속에 "AI가 없으면 울산의 미래도 없다"는 입장을 거듭 피력한 것으로 풀이된다.
실제로 6·27 대책 이후 공개된비수도권상급지 아파트 매매동향을.
[주요 이슈 브리핑] ■ 구인난 해결책:비수도권제조업체를 중심으로 전담 인재 확보팀을 운용하는 기업이 지난해 657개에서 올해 1003개로 크게 치솟았다.
장철민 의원실 제공 지방소멸과 인구위기에 대응해비수도권지역인재와 기업에 정부의 인센티브를 대폭 강화하고, 첨단산업 인재 육성을 규모화하는 내용의 법안이 추진된다.
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 소속 장철민 더불어.
1차로 전 국민에게 15만원이 지급되지만 세종.
공식화할 것으로 전망되는 수도권 주택 공급과 정비사업 활성화 등 정책 수혜도 수도권 대형 건설사에 집중될 것으로 예상되면서비수도권을 위한 대책이 필요하다는 지적도 제기된다.
4일 건설업계 등에 따르면 이재명 정부는 정권 교체 이후 첫 추경을 통해 건설.
[서울경제]비수도권제조업체를 중심으로 경쟁사 인재를 물색하는 전담 부서(TA·Talent Acquisition팀)를 신설하는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만성 구인난 해결하기 위해 헤드헌팅 위탁과 같은 방식에서 벗어나 스카우팅 전문 인력을 직접 운용하려는 것이다.
해운대구 중동 해운대구청 인근의 고층 주상복합아파트 모습.
부산일보DB 서울 아파트 매매가격이 가파른 급등세를 보이는 반면비수도권은 하락세를 면치 못하고 있다.
특히 부산은 2022년 6월 시작된 아파트값 하락세가 36개월째 계속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