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석하며지지자들을 향해 미소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7-03 20:24본문
3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내란 우두머리 혐의·직권남용 권리행사 방해 혐의 사건 9차 공판에 출석하며지지자들을 향해 미소를 보이고 있다.
윤석열 전 대통령이 3일 서울 서초구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열린 내란 우두머리 혐의·직권남용 권리.
오전 10시쯤 서울 서초구 서울고검 청사 서편에서 윤석열 전 대통령을 지지하는 응원집회가 열렸다.
이날 집회에는 300여명의지지자들이 참가했다.
윤석열 전 대통령이 28일 오전 내란 특검에 출석하면서 차량 창문을 내려지지자들에게 손을 흔들고 있다.
전 국무총리와 상의한 적이 있는지에 관한 취재진의 질문에 침묵을 지켰다.
다만 윤 전 대통령은 청사로 들어서면서 근처에 있던지지자들을 향해 가벼운 미소를 지었다.
한편, 이날 오전 공판에서 윤 전 대통령 변호인단은 윤 전 대통령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사건.
윤석열 전 대통령이 내란 특검 소환 조사를 마치고 나오자지지자들이 도열해 "윤석열 대통령"을 연호했다.
이들은 특검 조사가 이뤄진 서울 고검 일대부터 윤 전 대통령 자택인 서초동 아크로비스타.
하지만 침묵으로 일관한 채 포토 라인을 지나쳤는데요.
검찰청사로 이동할 때는 차량 창문을 내리고지지자들에게 손인사를 하기도 했습니다.
01 서울 고검 인근에 모인 윤석열 전 대통령지지자들이 현수막을 내걸고 집회를 열고 있다.
25일 서울 서초구 아크로비스타 윤석열 전 대통령 사저 앞에서 한지지자가 태극기를 흔들고 있다.
28일 오후 10시쯤 윤석열 전 대통령지지자들이 조사를 마치고 퇴청하길 기다리고 있다.
25일 서울 서초구 아크로비스타 윤석열 전 대통령 사저 앞에서 한지지자가 태극기를 흔들고 있다.
윤석열 전 대통령에 대한 두 번째 체포영장 발부 여부 결정을 앞둔 25일 낮 사저 아크로비스타 앞으로지지자들이 모여들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