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alog

본문 바로가기
Catalog

SAMBO Technology 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간 분량의 녹음 파일을 입수했습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6-30 21:03

본문

회의 내용이 담긴 3시간 분량의 녹음 파일을 입수했습니다.


이란, 공습에 숨진 軍지휘관·과학자 집단장례식 - 28일(현지시간) 이란 수도 테헤란의 엔겔라브(혁명) 광장이 이스라엘 공습으로 숨진 이란 군지휘관과 과학자들을 조문하러 나온 시민들로 가득차 있다.


이란 정부는 12일간 벌어진 이스라엘과의 전쟁에서 숨진.


12명 중 4~5월에 기기를 바꾼 이들이 9명에 달하는 것을 고려할.


캡처 지난해 강원도 홍천의 산악지대에서 훈련 중 숨진 육군 병사 사망 사건과 관련해, 당시 현장 간부 3명에 이어 해당 부대의지휘관2명이 추가로 검찰에 넘겨졌다.


강원경찰청은 30일, 숨진 김도현 상병(사망 당시 20세)의 소속 부대지휘관인 대대장 A 중령과.


사진 지난해 11월 강원 홍천 산악지대에서 육군 병사가 훈련 중 굴러떨어져 숨진 사건 당시 적절한 구호 조치를 하지 않은 혐의로지휘관등 5명이 검찰에 송치됐다.


강원경찰청은 숨진 병사의 소속 부대 대대장 A 중령과 포대장 B 중위를 업무상과실치사 혐의로.


훈련 중 굴러떨어져 숨진 사건과 관련해 당시 현장에서 적절한 구호 조치를 하지 않은 간부 3명과 함께 대대장과 포대장 등지휘관2명이 추가로 검찰에 넘겨졌다.


강원경찰청은 숨진 병사의 소속 부대 대대장 A 중령과 포대장 B 중위를 업무상 과실치사 혐의로.


운암자이 단지내상가


지난해 11월 강원도 홍천에서 산악 훈련을 받다 숨진 육군 병사 사건과 관련해 해당 부대지휘관2명이 검찰에 넘겨졌습니다.


강원경찰청은 숨진 병사의 소속 부대 대대장 A 중령과 포대장 등 2명을 업무상 과실치사 혐의로 불구속 송치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스라엘 카츠 이스라엘 국방장관은 이날 이란 곰 지역의 한 아파트를 공격해 IRGC의.


로이터통신에 따르면 이란 국영 매체는 28일(현지시간) 수도 테헤란에서 모하마드 바게리.


사람·사물·화재·연기 등 위험 요소를 자동 식별한다.


AI는 위험 요소 분석을 근거로 상황 판단, 대응 우선순위를 도출해 현장지휘관이 신속한 결정을 내리도록 도움을 준다.


자율비행 기능이 있는 드론은 재난 발생 가능성이 있는 지역을 사전 순찰해 이상 징후.


Copyright (c) Sambo Technology. All Rights Reserved.